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위휘원 선수, ITF 나콘시 탐마랏 국제투어 1차 대회 여자복식 3위 달성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11:08]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위휘원 선수, ITF 나콘시 탐마랏 국제투어 1차 대회 여자복식 3위 달성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06 [11:08]

▲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위휘원 선수, ITF 나콘시 탐마랏 국제투어 1차 대회 여자복식 3위 달성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는 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소속 위휘원 선수가 ‘ITF 나콘시 탐마랏 국제투어’ 1차 대회에서 여자복식 3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태국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위휘원 선수는 루마니아의 알렉산드라 아이오다체 선수와 호흡을 맞춰 여자 복식 3위를 차지했다.

위휘원 선수는 “오랜만에 국제 대회에 입상해 기분이 좋다. 항상 큰힘이 돼 주시는 김현승 지도자(코치)님과 동료들, 의정부시청에도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 남은 기간 동안 해외 시합에 계속 도전해 순위(랭킹)도 높이 올리고 좋은 성적을 많이 거두고 싶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매 대회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시 테니스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테니스팀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휘원 선수는 이어지는 ‘2024 ITF 싱가포르 국제투어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훈련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