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복지재단, ‘추석맞이 나눔행사’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8:04]

남양주시복지재단, ‘추석맞이 나눔행사’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10 [18:04]

▲ 남양주시복지재단, ‘추석맞이 나눔행사’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복지재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일 시청 광장에서 ‘추석맞이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지역 내 80개 사회복지시설과 16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원병일 대표이사,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기부자, 자원봉사자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후원자들의 따뜻한 기부로 쌀과 한우 불고기, 라면, 생필품 등 12종의 다양한 물품이 마련됐으며, 자원봉사자들은 후원 물품을 배분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는 이날 기탁받은 물품을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사회적 고립감을 느끼는 이웃들이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작은 위로와 힘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 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