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포천시, 어룡동 기업인 간담회 개최 '소통 행보'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1:57]

포천시, 어룡동 기업인 간담회 개최 '소통 행보'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11 [11:57]

▲ 포천시, 어룡동 기업인 간담회 개최 ‘소통 행보’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포천시는 지난 10일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어룡동 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윤흥근 어룡동 기업인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14명, 관계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 경영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시 차원의 지원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기업인들은 어룡동 일원 도시가스 공급, 하수관로 설치, 어룡 2통 기업 밀집 지역 도로포장 등 기업의 현안사항부터 제설, 쓰레기 수거, 수목 제거 등 실생활과 밀접한 불편사항까지 다양한 내용을 건의하고 적극적인 해결을 요청했다.

어룡동 기업인협의회 윤흥근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기업인들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소통에 나서주신 백영현 포천시장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어룡동 기업의 성장과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더욱 더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최선을 다해온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포천시가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다”며, “포천시는 앞으로도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시정 철학 아래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