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시 행신2동, 행신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행신라이온스클럽에서 추석 맞이 쌀 35포 기부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5:23]

고양시 행신2동, 행신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행신라이온스클럽에서 추석 맞이 쌀 35포 기부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11 [15:23]

▲ 고양시 행신2동, 행신라이온스클럽과 함께 도시락 나눔 행사 실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 덕양구 행신2동은 지난 10일 저소득, 독거노인 등 25가구를 대상으로 2024년 8회차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도시락 나눔은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고독사 예방을 위해 직접 도시락을 조리, 배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으로 지난 6월부터는 노인복지 기금으로 운영해 더욱 알차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에서 쌀 35포를 기부하고 배달 지원에 나서며 소외계층을 위한 더욱 뜻깊은 나눔 행사가 됐다.

쌀과 도시락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추석에 외롭지 않게 쌀, 도시락, 송편까지 챙겨줘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신경자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봉사를 위해 함께 활동할 수 있어 감사하다.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에서 쌀을 후원해 주셔서 더욱 풍성한 나눔이 됐다.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힘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숙 행신2동장은 “수혜를 받은 분들이 한가위 기분을 느끼는 시간이었길 바란다. 지역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쌀을 후원하고 배달 지원까지 해준 행신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