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3년 제2차 전문혁신운영위원회 개최

부서 혁신·ESG 경영 성과 및 직원 제안 심사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10:37]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3년 제2차 전문혁신운영위원회 개최

부서 혁신·ESG 경영 성과 및 직원 제안 심사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06 [10:37]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3년 제2차 전문혁신운영위원회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2월 1일 전문혁신운영위원회 2차 회의를 개최하여 각 부서의 혁신·ESG 경영 성과와 직원 제안을 심사했다.

‘전문혁신운영위원회’는 행정, 건축, 사회복지 등 분야별 관내 대학교 교수가 외부 위원으로 참여하여 공단의 정책 및 안건을 심의·심사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 각 부서의 혁신·ESG 경영 성과 심사 ▲ 직원 제안 심사 순으로 진행했다.

각 부서의 혁신·ESG 경영 성과 심사는 전문혁신운영위원회 평점 70%와 온라인 직원 심사 평점 30%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했다.

심사 결과 최우수상은 ▲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ESG 경영 추진이 선정됐다. 이어 우수상은 ▲ 행복콜 고객 유료도로 통행료 전액 지원과 ▲ 청결하고 깨끗한 도시조성을 위한 노력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 실현이 선정됐다. 그 외 장려상은 2건이 선정됐다.

직원 제안 심사 결과 최우수상은 ▲ 이동지원센터 현금 없는 카드 결제 실시 제안이 선정됐다. 이어 우수상은 ▲ 노면(진공 흡입) 청소차 흡입구 개선 방안과 ▲ 인터넷 취약자를 위한 동영상 매뉴얼 제작이 선정됐다. 그 외 장려상 2건이 선정됐다.

공단 김장호 이사장 직무대행은 “한 해 동안 혁신 및 ESG 경영 성과 창출을 위해 애써준 모든 직원의 노고를 치하하며, 지속적으로 혁신하여 시민을 위한 공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