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00가구에 추석맞이 행복 꾸러미 전달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7:31]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00가구에 추석맞이 행복 꾸러미 전달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12 [17:31]

▲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00가구에 추석맞이 행복 꾸러미 전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11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에 추석맞이 행복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꾸러미는 송편, 소불고기, 전, 과일, 식혜 등 명절음식을 포함 8개 품목 15만원 상당으로,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와부읍 자원봉사단이 직접 전을 부쳤으며, △송편(어랑손만두) △햄·식용유 선물세트(덕소로타리클럽) △김 선물세트(오렌지유통) △키친타월((주)티앤아이) △참치·식용유 선물세트(MG중부새마을금고) 등 관내 기업체와 단체 등 여러 곳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이 이어졌다.

김장재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복 꾸러미를 준비했다”라며“어려운 이웃들이 지역에서 소외되지 않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길원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무더운 날씨에 이른 아침부터 전을 부치고 꾸러미를 포장·전달하며 하루를 온전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보내신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정성으로 마련한 꾸러미가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