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코랜드와 추석맞이 풍성한 나눔사업 추진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8:16]

남양주시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코랜드와 추석맞이 풍성한 나눔사업 추진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13 [18:16]

▲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코랜드와 추석맞이 풍성한 나눔사업 추진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별내면은 13일 추석 명절을 맞아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85가구에 명절맞이 과일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취약계층을 직접 방문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특히 이번 나눔사업은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등 별내면 사회단체에서 직접 대상자를 발굴·추천하여 독거노인, 저소득 한부모, 질병이 있는 청·장년 1인가구, 중증 장애인 가구 등에 이웃사랑을 전달하고 지역 내 복지안전망을 견고히 다지는 계기가 됐다.

이제복 위원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모두가 풍요로운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태 별내면장은 “어려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매번 나눔활동을 실천해 주시는 에코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님과 별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살피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