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특례시의회 김운남 의장, 취임 100일 기념 언론인 오찬 간담회 열어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10/08 [15:16]

고양특례시의회 김운남 의장, 취임 100일 기념 언론인 오찬 간담회 열어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10/08 [15:16]

 

▲ 8일 경기 고양시의 한 식당에서 열린 제9대 고양특례시의회 김운남 의장 취임 100일 기념 언론인 오찬 간담회에서 김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경기북부일보=박신웅 기자] 고양특례시의회는 김운남 의장이 제9대 후반기 의장 취임 100일을 맞아 중앙 및 지방 언론인들과 오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100일간의 의정활동과 앞으로의 의정활동 방향 및 역점 과제 등을 보도하는데 앞장서 온 고양특례시의회 출입 언론인들을 위해 마련했다.

김운남 의장은 “지난 100일 동안 시민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고, 그 의견을 의정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후반기에도 경제자유구역 지정, 킨텍스 제3전시관 건립 같은 대형 프로젝트 등의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김운남 의장은 “언론인들이 고양시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잘한 부분은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질책해 의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김운남 의장은 참석한 언론인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언론과 시민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