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연천교육의 미래를 위한 직원 특강 실시

“연천교육지원청, 연천교육 미래를 위한 담론과 실천 주제로 특강 운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3:51]

연천교육의 미래를 위한 직원 특강 실시

“연천교육지원청, 연천교육 미래를 위한 담론과 실천 주제로 특강 운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0/15 [13:51]

▲ 연천교육의 미래를 위한 직원 특강 실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은 15일 '연천교육 미래를 위한 담론과 실천'의 주제로 직원 대상 특별 강의를 실시했다.

이날 첫 번째 강의는 이재진 용인특례시 교육문화특별보좌관이 ‘지역교육협력과 연천교육의 오늘과 내일’의 주제로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한 교육정책의 실천 과제와 발전 방향을 직원들과 함께 이야기했고, 이어서 진행된 강의는 경기도교육청 홍보기획담당 김종현 사무관이 ‘경기교육의 홍보 전략(방향 및 콘텐츠 발굴)’을 주제로 교육정책의 이해를 통한 지역단위 홍보전략 수립에 대하여 공유하여 직원들의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했다.

연천교육지원청은 최근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선정, 학교복합시설 추진 등 연천군과 협력을 통해 지역의 교육 인프라 구축과 경기공유학교 등 지역사회 협력을 기반으로 한 교육정책을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으며, 이날 특강은 직원들에게 교육정책의 변화를 공유하고 직원들의 업무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상호 교육장은 “이번 직원 대상 특강은 경기교육 정책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교육지원청의 위상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시간”이라며 “연천교육의 미래를 위한 담론과 실천을 통해 더 나은 교육 방향을 재정립하고 직원들의 역량이 강화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