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원당농협, 고양시에 이웃사랑 온정 나눔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행사’서 담근 김장김치 110박스 나눔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3:50]

원당농협, 고양시에 이웃사랑 온정 나눔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행사’서 담근 김장김치 110박스 나눔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1/11 [13:50]

▲ 2024년 원당농협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서 봉사자들이 김장 김치를 담그고 있다.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는 지난 8일, 덕양구 소재 원당농협자재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원당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원당농협은 임직원, 원로청년회,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채움 봉사단 등의 봉사단체와 함께 매년 겨울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김장나눔 행사에는 60여 명의 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총110박스(1박스 5kg)에 달하는 김장김치를 정성스럽게 담갔다.

김장김치는 원당농협 관내 자연부락 경로당 14개소와 6개 동 행정복지센터(주교동, 성사1동, 성사2동, 흥도동, 원신동, 식사동)에서 요청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이창림 조합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봉사단체와 함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는 일들을 적극 찾아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른 아침부터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해 주신 원당농협 관계자와 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가 우리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