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차 의과학대학교,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 성료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1/13 [11:33]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차 의과학대학교,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 성료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1/13 [11:33]

▲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차 의과학대학교,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 성료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포천시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와 차 의과학대학교는 공동으로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는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지원처와 스포츠의학연구원의 기획으로, 주민들이 자신의 체형과 자세를 이해하고 건강 유지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젝트는 4일과 11일 두 차례에 걸쳐 군내면 직두1리, 용정1리, 하성북2리, 하성북3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됐으며, 총 61명의 지역 주민이 참여했다.

군내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차 의과학대학교 이성기 학생지원처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주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건강 수준을 향상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경 군내면장은 “이번 내 몸 바로알기 프로젝트는 지역사회 건강 증진의 중요한 출발점이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