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진건읍 새마을부녀회 ‧ 사회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5:26]

남양주시 진건읍 새마을부녀회 ‧ 사회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1/25 [15:26]

▲ 남양주시 진건읍 새마을부녀회 ‧ 사회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진건읍 새마을부녀회와 사회단체협의회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진건읍 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체육회 등 사회단체협의회 소속 단체의 후원으로 추진됐다.

사회단체협의회 회원을 비롯한 공무원 등 70여 명은 1,200포기의 김치를 담갔으며, 25일 200여 가구와 경로당 33개소에 전달했다.

김연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나눔과 사랑을 실천 해주신 후원기관 및 사회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한 봉사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방재천 사회단체협의회장은 “정성을 담아 담근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한마음으로 봉사를 실천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와 사회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김장 행사에 참여한 문흥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새마을부녀회와 사회단체협의회가 협력하여 김장 김치를 담그고 나누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라며 “이번 행사가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고, 지역사회에 화합의 메시지를 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