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구리시, 바르게와 함께하는 제2회 소통간담회 개최

시정 주요 현안사항 공유 및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15:11]

구리시, 바르게와 함께하는 제2회 소통간담회 개최

시정 주요 현안사항 공유 및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21 [15:11]

▲ 구리시, 바르게와 함께하는 제2회 소통간담회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구리시는 지난 20일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구리시협의회와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김병연 바르게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사전에 접수된 ▲노후 스텐볼라드 보수 건의 ▲경사로 미끄럼 방지 시설 보수 요청 ▲쓰레기 무단투기로 인한 주민 고충 등 일상생활 속 불편사항에 대한 부서 처리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백경현 구리시장이 시정 주요 현안 사항에 관해 설명하고, 질문을 받아 즉석에서 답변하며 회원들과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병연 회장은 “오늘 간담회가 바르게 회원들이 지역 현안 이슈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함께 노력하는 출발점이 되길 바라며, 2024년에도 구리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진실, 질서, 화합의 바르게 3대 정신을 앞장서서 실천하고 있는 김병연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과 그간의 애로사항과 시정 현안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를 통해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