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탈모치료 모낭재생복원, ‘리제네라 액티바 세미나’ 성료

- 자가모낭미세이식술, 탈모 치료의 혁신적 치료법 ‘리제네라 액티바’ 임상결과 공유
- 줄기세포 활용한 모발 성장 촉진에 대한 발표도

경기북부일보 | 기사입력 2023/12/22 [08:00]

탈모치료 모낭재생복원, ‘리제네라 액티바 세미나’ 성료

- 자가모낭미세이식술, 탈모 치료의 혁신적 치료법 ‘리제네라 액티바’ 임상결과 공유
- 줄기세포 활용한 모발 성장 촉진에 대한 발표도
경기북부일보 | 입력 : 2023/12/22 [08:00]

▲ 리제네라 액티바 세미나에서 발표하고 있는 서울 제노 성형외과 이원석 원장


[경기북부일보=경기북부일보] 최근 탈모 치료 분야에서 혁신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고 있는 리제네라 액티바가 지난 12월 16일 서울 청담동의 제노 성형외과 & 줄기세포 연구센터에서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리제네라 코리아 조기훈 대표의 주도하에 제노 성형외과와 줄기세포 연구센터의 공동 협력으로 진행됐다.

본 세미나는 모낭 재생 및 복원에 대한 최신 연구와 임상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약 20여명의 의료 전문가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리제네라 액티바® 시스템은 자가 생체 미세이식술을 기반으로 하며, 특히 모낭의 재생 및 복원에 대한 높은 유효성을 보여준다고 알려져 있다.

세미나에서 이원석 제노 성형외과 원장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얻은 놀라운 임상 결과를 공유했고, 김홍석 보스 피부과 원장과 김진호 뉴헤어 클리닉 원장은 유전적 탈모 및 출산 후 탈모에 대한 리제네라 액티바 시술의 중요성과 잠재적 이점에 대해 강조했다.

줄기세포의 활용에 대한 발표도 있었다. 이는 모낭 돌기 부위의 줄기세포가 손상된 모유두나 모발 매트릭스 세포로 변환되어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메커니즘을 가진다.

리제네라 액티바는 이러한 줄기세포 기반 치료와 달리, 환자 자신의 조직을 사용하여 자가 재생을 촉진하는 새로운 치료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 리제네라 액티바 세미나, 제이킴 제노디자인센터 원장 & 줄기세포 센터장


이날 세미나에는 조기훈 대표를 비롯하여 이원석 원장, 김홍석 원장, 김진호 원장, 그리고 제이킴 제노디자인센터 원장 줄기세포 센터장 등이 참여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탈모 치료 분야에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수 있는 잠재력을 공유하며, 탈모 치료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발전 가능성을 제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