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양주시 양주2동, 아이자람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꼬마 산타들의 소중한 선물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18:06]

양주시 양주2동, 아이자람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꼬마 산타들의 소중한 선물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22 [18:06]

▲ 양주시 양주2동, 아이자람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꼬마 산타들의 소중한 선물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양주시 양주2동은 지난 21일 아이자람어린이집에서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으로 58만 5천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기부식에는 정정숙 아이자람어린이집 원장과 교사, 원아 대표 및 관계 공무원 15명이 함께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꼬마 산타들의 소중한 선물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10월 아이자람어린이집에서 한마음 가족 축제를 열어 아나바다 장터, 먹거리 장터 등을 통하여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정숙 원장은 “원아들에게 이웃을 사랑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키워주고자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경란 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원장님, 선생님, 학부모님 그리고 아이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