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시 성사1동 주민자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참숯한우천국과 업무협약 체결

‘사랑의 갈비탕 나눔’… 매달 갈비탕 15그릇 후원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1/16 [13:41]

고양시 성사1동 주민자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참숯한우천국과 업무협약 체결

‘사랑의 갈비탕 나눔’… 매달 갈비탕 15그릇 후원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1/16 [13:41]

▲ 고양시 성사1동 주민자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참숯한우천국과 업무협약 체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 성사1동 주민자치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참숯한우천국과 지난 12일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 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성사1동 취약계층 주민의 복지서비스 증진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함께 뜻을 모으며 추진하게 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참숯한우천국’에서 2년간 매월 갈비탕 15그릇을 포장하여 성사1동 취약계층 주민에게 후원하는 것으로 대상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선정할 예정이다.

이상용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주민의 복지를 향상시키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러한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회 김기호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후원 식품은 고령으로 식사 준비가 어려운 홀몸 어르신 가구에 따끈한 영양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