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1/18 [17:50]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1/18 [17:50]

▲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희)은 지난 1월 16일,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대표 박진하)과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생고기제작소 양주옥정점은 지난 2021년부터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전달식에도 2,000,000원의 후원금을 기탁해 양주시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한 선행을 다시 한번 실천했다.

후원전달식에 참여한 박진하 대표는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후원금 사용에 만족해 이번에도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금으로 지역 내 장애인이 설 명절을 외롭지 않게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정기적으로 우리 복지관을 믿고 후원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보내주신 후원금은 설 명절 행사에 투명하게 사용해 지역 내 장애인이 이웃에 대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회답했다.

한편,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9년 개관 이후 지역 주민 단체, 유관 기관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 인식 개선 사업 및 의료, 교육, 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장애인 복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양주시 유일의 장애인 복지관이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