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기나눔 활동 이어져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2/15 [15:57]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기나눔 활동 이어져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2/15 [15:57]

▲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기나눔 활동 이어져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계속 이어지며, 훈훈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의 나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자 관내 기관 및 자원봉사 단체와 함께 적극적으로 캠페인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은 민·관이 함께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국민을 위로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캠페인으로, 캠페인 시작 기간인 지난해 12월부터 양주라이온스클럽, JCI양주청년회의소 등 8개 단체 및 기관이 참여하며 장학금, 생필품꾸러미, 쌀 등 600만원 상당의 후원금ㆍ품을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떡만둣국 나눔, 무료급식 운영 단체를 위한 쌀 후원, 화재 가구 긴급 지원 등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연계 활동을 통해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기관 관계자 및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지역사회의 복지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