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연애남매' 남매 중 단 한 명만 데이트 가능...혈육? or 사랑? 극과 극 남매 타입 담은 2차 티저 공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2/23 [17:41]

'연애남매' 남매 중 단 한 명만 데이트 가능...혈육? or 사랑? 극과 극 남매 타입 담은 2차 티저 공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2/23 [17:41]

▲ [사진 제공: JTBC X 웨이브(Wavve) '연애남매' 티저 영상 캡처]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비현실 남매와 현실 남매가 공존하는 ‘연애남매’의 2차 티저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될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앞서 남매 출연진들의 얼굴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연애남매’ 속 극과 극 남매 타입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이 물음표를 키우고 있다.

‘이곳에는 두 종류의 남매가 있습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된 티저 영상은 시험대에 오른 남매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숙소에 모인 K-남매들에게 “남매 중 단 한 명만 데이트할 수 있습니다”라는 미션이 주어지면서 혈육과 사랑 중 하나를 택해야만 하는 상황.

출연자 중 일부는 자신보다는 혈육이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치며 돈독한 우애를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반면 누군가는 혈육과 눈만 마주쳐도 티격태격하며 결단코 양보의 뜻을 표현하지 않는 등 그야말로 현실 남매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어 한 자리에 모인 남매들의 대비가 흥미를 돋우고 있다.

이에 사랑과 혈육 사이 깊은 고민에 빠진 남매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자신의 결정에 따라 가족의 연애 노선 역시 바뀔 수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만큼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K-남매들의 앞날에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연애남매’는 티저 영상을 통해 국내 최초 남매 연애 리얼리티라는 특색을 살려 오직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신선한 미션의 도입을 예고하며 도파민 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미션이 진행되는 동안 혈육들은 피와 살이 되는 연애 조언으로 로맨스의 큐피드가 되어주는 동시에 빌런이 되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다고 해 호기심이 치솟는다.

다양한 유형의 남매들이 총출동해 새로운 인연을 맺어갈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더불어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