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국민의힘 고양을 장석환 후보, 힘찬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03/26 [21:56]

국민의힘 고양을 장석환 후보, 힘찬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03/26 [21:56]

▲ 지난 23일 장석환 국민의 힘 고양시(을) 후보가 김태원 전 국회의원, 강현석 전 고양시장, 강성천 전 국회의원, 한창섭 고양시(갑) 후보,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힘찬캠프 개소식을 열었다.    

 

장석환 국민의힘 고양시 후보가 지난 23일 힘찬캠프 개소식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태원 전 국회의원, 강현석 전 고양시장, 강성천 전 국회의원, 한창섭 고양시 후보,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 등 참석했다.

 

또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안철수 의원,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송석준 의원, 이철규 의원, 배현진 의원, 김병민 전 최고위원, 대진대학교 임영문 총장 등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다.

 

장석환 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난 8년간 민주당 집권하에 정체되었던 덕양을 바꾸고, 덕양의 미래를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일 잘하는 후보가 국회로 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장 후보는 “지역 현안을 꼼꼼히 살펴, 시민분들의 불편함이 없는 덕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서울특별시 덕양구’를 염원하는 시민들과 손피켓을 들고 단체 사진을 촬영했으며, 20대 청년이 전달하는 ‘염원 전달식’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