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갑 최민희 당선인 소감문“민생파탄 윤정권 심판과 민생개혁이 시민의 준엄한 명령”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남양주시 갑선거구 당선자 최민희입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저를 지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당선은 민생을 파탄 낸 입틀막 윤석열 독재정권을 심판하고 민생회복을 위한 개혁과 차질없는 남양주 발전을 이끌라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주민의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최민희, 민주당의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무너져 가는 나라를 바로 세우고 경제회복과 민생회복을 위해, 그리고 주민 여러분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우리 남양주는 100만 특례시를 준비하며 수도권 대표 사통팔달 도시로 나아갈 것입니다. 열악한 의료여건을 개선과 의료기본권 보장을 위해 종합병원급 경기도립병원 꼭 유치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이 반대하는 변전소·송전탑·하수처리시설 건설은 끝까지 막아낼 것입니다.
GTX-B(송도-마석)노선 조기추진과 지하철 9호선 연장·분선, 6호선 마석행 원안 재추진 및 화도IC 병목현상 해소 등을 추진해 사통팔달, 교통이 편리한 남양주를 만들겠습니다.
남양주 발전을 저해하는 중첩적인 규제를 개선하고 인문계고 및 초등학교 신설 등을 조기 추진해 더 나은 생활·정주여건을 조성하겠습니다. 지역과 국회에서 남양주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주민 여러분의 바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최민희가 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유낙준, 조응천 후보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분께서 그렇게 염원하셨던 남양주의 발전, 함께 손잡고 만들어 나갔으면 합니다.
저와 한 몸이 되어 노력해 주신 선거운동원과 자원봉사자분들께도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화도·수동·호평·평내 주민 여러분!
저 최민희, 더욱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은 모습으로 우리나라와 남양주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지지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며 남양주를 위한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11일
남양주갑 국회의원 당선인 최민희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경기북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