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김용민 국회의원 당선인 소감문

"재선 국회의원이 된 만큼 더 빠른 남양주, 더 살기 좋은 남양주를 만들겠다"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04/13 [00:07]

[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김용민 국회의원 당선인 소감문

"재선 국회의원이 된 만큼 더 빠른 남양주, 더 살기 좋은 남양주를 만들겠다"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04/13 [00:07]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국회의원이 11일 재선 당선이 확정된 직후 꽃다발을 들고 기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김용민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존경하고 사랑하는 남양주시민 여러분!

 

22대 남양주병 국회의원으로 선택해주신 김용민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2대 총선에서 국민 여러분은 더불어민주당에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시민 여러분께서는 저의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높게 인정해 다시 남양주병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지난 21대 총선 당시에는 상대 후보와 3% 격차였지만 이번에는 12% 이상 격차를 만들어주시며 저에게 정권심판과 검찰개혁, 언론개혁을 하라는 명령을 내려 주셨습니다.

 

국민의 명령 충실히 받들어 본인들에게 살랑이는 사람에게 박절하지 못하지만 국민들에게는 박절하다 못해 매정한 윤석열 정권 반드시 제대로 심판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제는 민생법안을 박절하게 거부한 윤석열 대통령을 우리가 거부할 차례입니다.

 

22대 국회에서도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강력한 힘 결코 다른 곳이 아닌 남양주 발전과 여러분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쓰는 정치인이 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이제는 진짜 남양주병 재선 김용민으로서 더 빠른 남양주, 더 살기 좋은 남양주를 만들겠습니다.

 

2024년 4월11일

 

남양주병 당선인 김용민 국회의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