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을 김병주 국회의원 당선인 소감문"남양주을 27만명 시민들과 함께 꿈꾸며 남양주를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세워 나가겠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의 압도적인 승리는 국민의 승리요, 남양주 시민의 승리입니다.
부족한 제게 과분한 승리를 안겨주신, 진접·오남·별내 남양주을 시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거 여정을 함께 한 당원동지들과 자원봉사자, 지지자분들께도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번의 압도적인 승리는 무능하고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엄중하게 심판하신 겁니다.
윤석열 정권 들어선지 2년도 채 되지 않았는데 많은 분야에서 후퇴하고 있습니다. 이를 멈춰 세우고, 미래로, 희망으로 나아가라는 국민적 명령입니다.
윤 대통령은 국민의 뜻을 받들어 지금 즉시 국정기조를 전환하길 바랍니다.
또 하나의 의미는 남양주를 통합발전 시키라는 시민들의 열망이라고 봅니다. 남양주를 최고의 도시, 행복한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한 사람이 꿈꾸면 꿈에 지나지 않지만 만 사람이 꾸면 이뤄진다고 했습니다. 남양주을 27만명 시민들과 함께 꿈꾸며 남양주를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세워 나가겠습니다. 제가 선봉에 서겠습니다.
승복해 주신 국민의힘 곽관용 후보와 개혁신당 안만규 후보께도 감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 남양주을 지역에서는 이번 총선에서 상대후보 비방과 불법이 없는 클린선거의 전형을 보여 줬습니다.
이제 저를 지지했든 지지하지 않았든 우리 남양주을 시민들은 모두 하나입니다.
모두 남양주 통합발전을 위해, 남양주 혁신을 위해 뭉쳐야 합니다. 다 함께 남양주 전성시대를 열어 갑시다. 같이 갑시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11일
남양주을 당선인 김병주 국회의원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경기북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