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경기도의회 김영기의원, “의왕시 우성고등학교 이전계획관련 정담회 개최”

의왕시 우성고등학교 이전 현황 관련 대책 마련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6:41]

경기도의회 김영기의원, “의왕시 우성고등학교 이전계획관련 정담회 개최”

의왕시 우성고등학교 이전 현황 관련 대책 마련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06/05 [16:41]

▲ 경기도의회 김영기의원, “의왕시 우성고등학교 이전계획관련 정담회 개최”


[경기북부일보=박신웅 기자]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영기 의원(국민의 힘, 의왕1)은 5일 경기도의회 의왕 상담소에서 경기도 군포 의왕교육지원청 3명과 우성 고등학교 이전 계획에 추진 상황을 살펴보고, 향후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담회는 경기도 군포 의왕교육지원청 박현미 행정과장, 최 범용 학생 배치 팀장, 이세민 학생 배치 팀장, 3명이 참석하여, 의왕시 고천동 496번지(18,966㎡) 현 위치에서 의왕시 포일동 655번지(13,000㎡)로 학교 이전 부지에 대한 계획 현황 관련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2024년 하반기 도시 관리 계획 변경 예정 ▲ 이전 위치 학교용지 공급 대상 변경 ▲이전 소요경비 산정의 적정성 검토 ▲학교 환경 개선 협력 사업 현안 ▲교육 환경 평가, 등이 논의됐다.

김영기 의원(국민의 힘, 의왕1)은 “경기도 군포 의왕교육지원청 상황과 의견을 충분히 인지했고, 아이들에게 적합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 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