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경기도의회 문형근 의원, “운곡공원 내 노후된 게이트볼장 환경개선 논의”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0:53]

경기도의회 문형근 의원, “운곡공원 내 노후된 게이트볼장 환경개선 논의”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06/27 [10:53]

▲ 경기도의회 문형근 의원, “운곡공원 내 노후된 게이트볼장 환경개선 논의”


[경기북부일보=박신웅 기자] 경기도의회 문형근(더불어민주당, 안양3)의원은 25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해당 지역구 운곡공원 생활 체육시설 환경개선 관련으로 안양시 체육과 이인수 체육시설팀장, 장애인게이트볼연맹 어영찬 회장, 회원들과 함께 면담을 진행했다.

이날 문형근 의원은 공원시설의 설치·관리기준에 따라 운곡공원 내 양질의 게이트볼장 조성을 위한 노후 된 인조잔디 환경개선 및 휀스 교체 등 관련해 주민들의 건의사항 반영되도록 체육과 관계자하고 논의했다.

문형근(더불어민주당, 안양3)은 “평소 생활체육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시킬수 있도록 기존 체육시설 정비와 편익시설 확충 할 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의원은 정담회 등 소통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실제 지역주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