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제4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의 꿈을 위한 장학금 전달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16:43]

남양주시, 제4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의 꿈을 위한 장학금 전달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6/28 [16:43]

▲ 청소년의 꿈을 위한 장학금 전달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제4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재영)는 지난 26일 임기 종료에 따라 자체 회비 110만원을 호평중(교장 권영희)과 호평고등학교(교장 이인수)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제4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기 종료에 따른 회비 잔여금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을 이어나가고 있는 호평중·고등학교 재학생 3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재영 위원장은 “경제적 부담으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한다”라며 “이들이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 따뜻한 나눔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유중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실하게 학업에 매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청소년이 우리 사회의 소중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를 위해 주민의 다양한 복지 욕구와 문제를 해결하는 민·관 협력 네트워크 조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