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강수현 양주시장, ‘민선 8기 주요성과 및 후반기 핵심 추진 전략 보고회’ 개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02 [14:09]

강수현 양주시장, ‘민선 8기 주요성과 및 후반기 핵심 추진 전략 보고회’ 개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02 [14:09]

▲ 강수현 양주시장, ‘민선 8기 주요성과 및 후반기 핵심 추진 전략 보고회’ 개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강수현 양주시장이 2일 오전 시청 2층 상황실에서 ‘민선 8기 전반기 주요성과 및 후반기 핵심 추진 전략 보고회’를 개최했다.

강 시장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는 각 실·국·소장 및 부서장 등 50여 명이 참석해 전반기 2년 동안의 주요 성과들을 공유하고 하반기 핵심 추진 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시는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 8기 후반기 2년 동안의 시정 방향을 수립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가시적 성과를 조기에 창출해 시정 운영의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시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소통 활성화 방안과 동·서 균형발전을 위한 투자 사업들의 우선순위 선정 등 내부적으로는 재정혁신에 집중하고 외부적으로는 재정 운영의 안정성을 확보하여 시민들에게 이득이 되는 확실한 성과 달성을 위해 전력투구하겠다는 계획이다.

강수현 시장은 “양주시는 지금 급속한 성장의 흐름 속에서 미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진행되는 중요한 시기이다”며 “소통과 변화를 통한 발전과 양주시만의 도시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민선 8기 후반기에도 선제적·전략적으로 시정을 펼쳐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