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옥정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 ‘맘 런스 위크(Mom Learns Week)’운영

학부모 재능기부를 통한 다양한 강좌 운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07 [16:00]

옥정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 ‘맘 런스 위크(Mom Learns Week)’운영

학부모 재능기부를 통한 다양한 강좌 운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07 [16:00]

▲ 옥정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맘 런스 위크(Mom Learns Week)’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옥정초등학교(교장 김우현)는 7월 1일(월)~5일(금)까지 5일간 옥정초 학부모회 주관으로 옥정초 학부모를 위한 ‘맘 런스 위크(Mom Learns Week)’운영했다.

옥정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는 7월 첫 주를 학부모회 문화예술 주간으로 정하여 재능기부를 할 수 있는 학부모님들을 모집하고 본교 전체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서로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본교 학부모 회의실을 문화 체험의 공간으로 ▲비누 만들기 ▲레진아트 ▲풍선아트 ▲비즈공예 ▲모기기피제 만들기 총 5개의 강좌를 열어 학부모님들께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옥정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학부모님들 간의 따뜻한 소통의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학부모회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며칠에 걸쳐 행사장을 마련하고 사전 모임과 연습을 진행했다. 행사 당일에는 문화 체험 공간을 따뜻한 자리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덕분에, 오늘, 학교가 참 따뜻한 곳이라는 것을 느꼈던 하루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옥정초등학교 김우현 교장은 “학부모회의 정성과 따뜻한 마음이 본교 학부모님들께 고스란히 전달되어 행복한 학교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