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의왕 내손 중・고 통합운영학교 교육과정 개발 워크숍 개최

교육과정 개발 지원단 및 장학사 TF 등 대상 워크숍 실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08:13]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의왕 내손 중・고 통합운영학교 교육과정 개발 워크숍 개최

교육과정 개발 지원단 및 장학사 TF 등 대상 워크숍 실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08 [08:13]

▲ 현장 사진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7월 5일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에서 의왕 내손 중·고 통합운영학교 교육과정 개발 지원단(3기)과 내손 중·고 통합운영학교 장학사 TF, 군포의왕 IB 리더십팀 업무 담당 등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5년 3월 1일 개교 예정인 의왕 내손중학교 및 고등학교의 교육과정을 개발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워크숍을 통해 대안교육 특성화학교이자 중・고 통합운영학교의 설립 취지를 살릴 수 있는 교육과정 편성 및 고시 외 과목 구안,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학교의 적기 개교 및 개교 후 안정적 교육활동 운영을 지원하고자 하였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성정현 교육장은 “내손 지역에 설립되는 대안교육 특성화 학교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교육과정 편성과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구안을 통해 지역의 인재들이 주도성을 키움으로 미래사회에 필요한 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며, “우리 교육지원청은 내손 중・고등학교의 안정적 개교와 운영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조하겠다”며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