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 녹양동, 어린음악대녹양원음악학원과 '녹양 온정돌봄 서포터즈 업무협약' 체결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1:25]

의정부시 녹양동, 어린음악대녹양원음악학원과 '녹양 온정돌봄 서포터즈 업무협약' 체결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7/08 [11:25]

▲ 의정부시 녹양동, 어린음악대녹양원음악학원과 '녹양 온정돌봄 서포터즈 업무협약' 체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는 어린음악대녹양원음악학원과 ‘녹양 온정돌봄 서포터즈(착한 업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녹양 온정돌봄 서포터즈는 복지 사각지대 등 위기가구를 대상으로 맞춤형 매칭 복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추진을 위해 총 30개소의 업소를 모집했다. 이에 따라 녹양동은 앞서 식단해결사(반찬가게), 헤어파티(미용실), 구심한의원, 은혜약국, 아소비학원 녹양센터와도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어린음악대녹양원음악학원은 피아노를 비롯한 신개념 음악 체험 통합 교육 학원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수강료 감면 혜택으로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구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

최인옥 원장은 “녹양 온정돌봄 서포터즈로서 저소득층 가구에 학원 수강료 감면 혜택을 줄 수 있어 뜻깊다”고 전했다.

최광규 동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피아노 등 음악 교육을 받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신 어린음악대녹양원음악학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학생의 발굴‧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