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음악과 소통으로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행사 빛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플룻 음악회와 세대 통합을 위한 간담회 진행

박신웅 기자 | 기사입력 2024/08/21 [13:43]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음악과 소통으로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행사 빛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플룻 음악회와 세대 통합을 위한 간담회 진행
박신웅 기자 | 입력 : 2024/08/21 [13:43]

▲ 김민호 의원, 음악과 소통으로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행사 빛내


[경기북부일보=박신웅 기자]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의원(국민의힘, 양주2)은 21일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플룻 음악회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개관 3주년을 맞은 한우리작은도서관은 경기도 양주시 양주고읍LH 13단지에 위치하여 지역 주민에게 독서 및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생활문화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평소 플룻 연주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민호 의원은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양주플룻앙상블과 함께 음악회를 진행하고, ‘세대 간 갈등 저감과 통합을 위한 노력’이라는 주제로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김민호 의원은 “세대 간 갈등을 극복하고 통합하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존중과 이해를 바탕으로 상호 소통을 증진시키도록 노력해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어르신들과 젊은 세대가 활발히 교류할 수 있도록 정책적, 문화적으로 다양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민호 의원은 “작은도서관은 지역주민 가까이에서 정보접근성과 문화향유권을 보장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작은도서관이 지역의 소통과 교류의 장이자 생활친화적인 문화공간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