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동지원센터, 경기도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 평가 “장려” 선정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04 [15:28]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동지원센터, 경기도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 평가 “장려” 선정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04 [15:28]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동지원센터가 경기도 31개 시·군 이동지원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3년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 평가’에서 ‘장려’ 등급으로 선정됐다.

경기도에서는 31개 시·군별로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있는데 의정부시 이동지원센터는 과거 2021년 ‘우수’ 등급에 이어 2022년 및 2023년에도 ‘장려’ 등급에 선정되어 3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달성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을 위하여 시 교통기획과와 협조하여 장애인 유관단체 및 이용고객과 공감하기 위한 다양한 소통을 통하여 주민의견을 예산에 반영하는 등 교통약자 이동권 서비스 품질의 지속으로 개선하여 현장에서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을 받은 바 있다.

김장호 본부장은 “의정부시 이동지원센터가 경기도 특별교통수단 운영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한 기관으로 선정되어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와 함께 교통약자 이동권 향상에 대한 사명감을 느낀다.” 라며, “앞으로도 교통약자분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되어 교통약자 이동권 서비스 품질을 공고히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