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파주시 운정1동 주민자치회, 서영대학교와 상생협약 체결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6:09]

파주시 운정1동 주민자치회, 서영대학교와 상생협약 체결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9/12 [16:09]

▲ 파주시 운정1동 주민자치회, 서영대학교와 상생협약 체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파주시 운정1동 주민자치회와 서영대학교는 지난 11일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안 해결과 주민 안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하며, 실질적인 공동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데 의미가 크다.

서영대학교 파주캠퍼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운정1동 주민자치회장과 주민자치위원, 운정1동 사회단체장을 비롯해, 서영대학교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주민자치회 사업 자문, 협력사업 발굴, 주민 교육 및 문화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 다방면에 걸친 협력 방안이 포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운정1동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서영대학교와 함께 추진할 계획이며, 서영대학교는 지역 사회의 안전과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학생들에게도 다양한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석진 운정1동 주민자치회장은 “서영대학교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주민들에게 더 안전하고 살기좋은 운정1동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정기적인 협의를 통해 협력 사항을 구체화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영대학교 관계자 또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과 학교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