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의정부시청소년재단, 2025학년도 수능 수험생 격려를 위한 다양한 응원 캠페인 추진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11/15 [13:37]

의정부시청소년재단, 2025학년도 수능 수험생 격려를 위한 다양한 응원 캠페인 추진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11/15 [13:37]

▲ 의정부시청소년재단, 2025학년도 수능 수험생 격려를 위한 다양한 응원 캠페인 추진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수험생 청소년들을 위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및 격려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먼저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소낙비’, 새말청소년센터 ‘하나하람’, 흥선청소년센터 ‘볼라레’, 고산청소년센터 ‘청온’ 등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50명과 임직원들이 의정부 관내 수능 고사장 8개 학교에서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모였다.

이른 아침 7시부터 진행된 응원 이벤트는 시험을 치르기 위해 각 고사장으로 입장하는 수험생들에게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응원 메시지와 선물(포춘쿠키, 합격 엿, 핫팩 등)을 전달하며 긴장감을 풀어주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수능이 끝나는 16시부터는 ‘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부모지원단, 1388청소년지원단’이 연합하여 수능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수험생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과 문제들을 해결해주기 위한 심리지원 아웃리치를 운영하여 지지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이사는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수많은 노력이 결실을 맺길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시험 결과에 상관없이 청소년 한명 한명이 충분히 소중하고 값진 사람이라는 것을 꼭 알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