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파주시 월롱면 남·녀새마을회, 엘지(LG)디스플레이와 이웃사랑 실천

김장김치·쌀 나눔, 어려운 이웃 170여 가구에 전달 예정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09:33]

파주시 월롱면 남·녀새마을회, 엘지(LG)디스플레이와 이웃사랑 실천

김장김치·쌀 나눔, 어려운 이웃 170여 가구에 전달 예정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14 [09:33]

▲ 파주시 월롱면 남·녀새마을회, 엘지(LG)디스플레이와 이웃사랑 실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파주시 월롱면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10일 월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엘지(LG)디스플레이와 함께 하는 '이웃사랑 김장김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남녀 새마을회 회원과 지역주민, 엘지(LG)디스플레이 자원봉사단 등 70여 명이 함께 김장 김치를 담갔으며, 이날 담근 김치는 어려운 이웃 17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위성호 월롱면 새마을협의회장과 박경분 새마을부녀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물품 후원 및 자원봉사로 함께 해주신 엘지(LG)디스플레이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매년 뜻깊은 후원과 자원봉사자를 지원해 온 엘지(LG)디스플레이에 감사를 표했다.

이어, “추운 겨울을 힘들고 외롭게 지내실 어르신과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김장김치를 정성으로 담아 쌀과 함께 전달했다”라며, “맛있게 드시고 힘을 내셔서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은숙 월롱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월롱면 남녀 새마을회와 엘지(LG)디스플레이 봉사자들이 이번 행사에서도 사랑의 마음을 가득 발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민들을 적극 발굴하고 봉사와 나눔의 분위기가 확산되는 월롱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