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말 나눔트리로 각계각층 따뜻한 정 나눠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18 [12:00]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말 나눔트리로 각계각층 따뜻한 정 나눠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18 [12:00]

▲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말 나눔트리로 각계각층 따뜻한 정 나눠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와부읍에서는 연말 기관사회단체 등 각계각층에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온정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등 후원자 20여 명과‘제8회 나눔트리’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일심본가콩요리에서 360만원 상당의 백미 10kg,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와 세종텔레콤㈜에서 후원금 각각 100만원, 와부읍 아파트생활개선회에서 쌀국수 컵라면 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또한, 골프존비케이와 돌고래 예봉정에서 후원금 각각 30만원, 와부읍 샘사랑봉사단과 와부읍 댄스스포츠 강좌 노현미 강사 및 수강생 일동이 각각 20만원, 월문초 3학년 박세현 군이 10만원을 기탁하며 연말 나눔 분위기를 더했다.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박두석 위원장은“연말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이 외로움을 달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하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흔쾌히 소중한 마음을 모아주신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와부읍에 더 이상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과의 동행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