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화도새마을금고, 평내동 취약계층에 500만 원 후원...나눔경영 실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19 [16:33]

남양주시 화도새마을금고, 평내동 취약계층에 500만 원 후원...나눔경영 실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19 [16:33]

▲ 남양주시 화도새마을금고, 평내동 취약계층에 500만 원 후원...나눔경영 실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화도새마을금고는 19일 연말을 맞아 평내동주민센터를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화도새마을금고 주부봉사단 및 임직원은 지난 11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신기문 이사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후원금을 기부하며, 나눔경영을 실천하고자 했다.”라며 “평내동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계속해서 각종 복지사업 및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환균 위원장은 “노인복지, 문화, 체육활동 등 다양한 사업의 지원을 하고 있는 화도새마을금고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후원금은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도새마을금고는 제1회 화도새마을금고 이사장기 축구대회와 제3회 새마을금고이사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문화, 체육활동 지원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