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포천시 소흘읍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보호 캠페인활동 실시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2/20 [10:32]

포천시 소흘읍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보호 캠페인활동 실시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2/20 [10:32]

▲ 포천시 소흘읍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보호 캠페인활동 실시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는 소흘읍 청소년지도협의회가 지난 19일 소흘읍 시내 상가밀집 지역에서 청소년 보호 및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보호 캠페인에는 소흘읍 청소년지도협의회 지도위원, 관계 공무원, 포천시청 식품위생과 위생지도팀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청소년들을 격려하며 건전한 청소년 육성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

이와 함께 소흘읍 시내 상가 밀집지역의 노래방 및 음식점, 청소년들의 접근이 쉬운 편의점 등을 방문해 청소년 보호에 관한 리플릿을 배부하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주류·담배 판매행위 금지 및 유해업소 출입·고용 금지를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예방점검 활동을 펼쳤다.

소흘읍 청소년지도협의회 한인순 위원장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사회 인식 개선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주민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효진 소흘읍장은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바쁘신 와중에도 캠페인에 참석해 주신 소흘읍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흘읍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서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