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남양주시 ㈜현대베스트메탈, 별내면 취약계층 위한 겨울이불 50채 기탁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17:17]

남양주시 ㈜현대베스트메탈, 별내면 취약계층 위한 겨울이불 50채 기탁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3/11/14 [17:17]

▲ 남양주시 ㈜현대베스트메탈, 별내면 취약계층 위한 겨울이불 50채 기탁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남양주시 별내면은 지난 13일 ㈜현대베스트메탈(대표 박현석)에서 별내면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이불 50채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대베스트메탈을 대신해 유재금 씨가 참석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별내면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재금 씨는“박현석 대표는 철마기업인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철마기업인회 기업인들은 ‘기업이 창출한 이익은 그 기업을 키워준 사회에 다시 돌려줘야 한다.’는 원칙에 따라 사회공헌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라며 후원의 취지를 전달했다.

김현태 면장은 “항상 지역과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철마기업인회 ㈜현대베스트메탈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솔선수범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희망의 메시지로 전해질 것이며,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 진접읍 소재 ㈜현대베스트메탈은 강화유리용 하드웨어 전문기업이다. 지난 1995년 선호금속으로 운영을 시작해 2008년 남양주로 이전하고 상호명을‘현대베스트메탈’로 변경했으며, 현재 일부 품목이 내수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할 정도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