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청주한씨 사과공 종중회, 고양시 관산동에 농협상품권 300만 원 기부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4:02]

청주한씨 사과공 종중회, 고양시 관산동에 농협상품권 300만 원 기부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2/07 [14:02]

▲ 청주한씨 사과공 종중회, 고양시 관산동에 농협상품권 300만 원 기부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 덕양구 관산동은 지난 5일 청주한씨 사과공 종중회로부터 300만 원 상당의 농협상품권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농협상품권 기부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식료품 및 생필품 구매에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관산동 청주한씨 사과공 종중회 한상환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보듬고 즐거운 설을 함께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농협상품권을 선택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지원하는 것은 우리의 의무이자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농협상품권 전달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김기세 관산동장은 “관산동 청주한씨 사과공 종중회의 따뜻한 기부에 지역 사회의 연대와 상호 도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관산동과 청주한씨 사과공 종중회는 이번 기부가 지역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감과 유대감 및 이웃과 이웃 사이의 온정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의 좋은 예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