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일보

고양특례시 백석1동,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의 사회공헌활동 확대 및 협력 강화

박다솜 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4:05]

고양특례시 백석1동,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의 사회공헌활동 확대 및 협력 강화
박다솜 기자 | 입력 : 2024/02/07 [14:05]

▲ 고양특례시 백석1동,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기북부일보=박다솜 기자]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백석1동은 지난 6일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 및 주민자치회와 백석1동에서 이루어지는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일산발전본부가 백석1동 관내에서 수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기관 간 협력을 통해 기업과 지역 간 상생의 틀을 구축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에 참여한 기관은 앞으로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고 지역가치 창출과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동서발전(주) 일산발전본부는 백석1동에 소재하면서 수도권지역에 고품질의 전력과 난방열을 공급하면서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지역 농산물 구매지원, 지역축제 후원 등의 활동을 진행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발전소의 모범이 되고 있다.

김경한 백석1동장은 “지금까지 일산발전본부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주심에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함께 백석1동을 위해 좀 더 고민하고 활발히 소통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오태환 일산발전본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것이 기업 운영의 기본 방침”이라며 “아이디어를 주시면 언제든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역과 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